프로필보기
쪽지보내기
H매물정보문자전송부동산모바일광고부동산네트워크부동산투자클럽프랜차이즈부동산테마카페커뮤니티My Page


커뮤니티
제목 커뮤니티와 일관된 연결 독해력 테스트 다른 직원
중국 환경 내 예비 EFL 교사의 실습 경험에 대한 연구가 매우 제한되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 연구에서 보고된 딜레마와 관련 과제는 특히 전국 커리큘럼 개혁이 진행되는 현재 시점에서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실습을 예비 EFL 교사의 전문적 학습 및 개발을 위한 효과적인 기회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몇 가지 시사점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함의는 예비 EFL 교사 교육의 근본적인 문제로 오랫동안 논의되어 온 대학과 학교 간의 연결 고리 상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단절은 이론 기반 교과 과정 교육과 실습 중심 교사 학습 간의 불일치에 뿌리를 두고 있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본 연구에서 예비 EFL 교사들이 경험한 현실 충격으로 볼 때, 예비 EFL 교사들이 실습에 들어가기 전에 적절한 준비가 부족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연구자들은 이러한 단절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제공했으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관련 당사자들 사이에 "협력적인 커뮤니티와 일관된 연결"(Valencia et al., 2009 )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대학-학교 협력을 바탕으로 대학 기반의 교사 교육자들은 "교사 교육자들 자신이 알아야 할 것이 무엇인지, 교사 준비의 복잡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어떤 제도적 지원이 마련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인식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Cochran- 스미스, 2003 , p.6). 교사 교육 실무에서 교사 교육자는 교수법에 대한 선언적 지식(예: 언어 교수법에 관한 이론, 새로운 교육과정에서 제안된 교수 아이디어 및 접근 방식)을 전달해야 할 뿐만 아니라 다음을 강조하는 방식으로 실무에 대해 가르칠 수 있어야 합니다. 스포츠중계 소액결제 현금화 롤토토 메이저놀이터 롤토토 나인에이전시 성인용품 성인용품 백링크 11
천재
조회:31
2024-03-11 12:57:44
독해력 테스트 다른 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