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환경 내 예비 EFL 교사의 실습 경험에 대한 연구가 매우 제한되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 연구에서 보고된 딜레마와 관련 과제는 특히 전국 커리큘럼 개혁이 진행되는 현재 시점에서 과소평가될 수 없습니다. 실습을 예비 EFL 교사의 전문적 학습 및 개발을 위한 효과적인 기회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몇 가지 시사점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함의는 예비 EFL 교사 교육의 근본적인 문제로 오랫동안 논의되어 온 대학과 학교 간의 연결 고리 상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단절은 이론 기반 교과 과정 교육과 실습 중심 교사 학습 간의 불일치에 뿌리를 두고 있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본 연구에서 예비 EFL 교사들이 경험한 현실 충격으로 볼 때, 예비 EFL 교사들이 실습에 들어가기 전에 적절한 준비가 부족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연구자들은 이러한 단절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제공했으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관련 당사자들 사이에 "협력적인 커뮤니티와 일관된 연결"(Valencia et al., 2009 )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대학-학교 협력을 바탕으로 대학 기반의 교사 교육자들은 "교사 교육자들 자신이 알아야 할 것이 무엇인지, 교사 준비의 복잡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어떤 제도적 지원이 마련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인식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Cochran- 스미스, 2003 , p.6). 교사 교육 실무에서 교사 교육자는 교수법에 대한 선언적 지식(예: 언어 교수법에 관한 이론, 새로운 교육과정에서 제안된 교수 아이디어 및 접근 방식)을 전달해야 할 뿐만 아니라 다음을 강조하는 방식으로 실무에 대해 가르칠 수 있어야 합니다. 스포츠중계
소액결제 현금화
롤토토
메이저놀이터
롤토토
나인에이전시
성인용품
성인용품
백링크
1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