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보기
쪽지보내기
H매물정보문자전송부동산모바일광고부동산네트워크부동산투자클럽프랜차이즈부동산테마카페커뮤니티My Page


커뮤니티
제목 보관하는 교사 일지 대상 표본 사우디의 상황
반구조화된 인터뷰, 교실 관찰, 참여자들이 정기적으로 보관하는 교사 일지를 통해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했습니다. 2014년 12월 1일부터 2015년 6월 31일까지 6개월 동안 각 교사를 대상으로 6회의 반구조적 인터뷰가 개별적으로 진행되었으며, 매월 각 EFL 교사로부터 인터뷰가 이루어졌습니다. 총 48번의 인터뷰가 진행되었습니다. 인터뷰 질문은 부록 A 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인터뷰는 영어와 페르시아어로 진행되었으며, 연구자들은 녹음, 전사 및 부분적으로 영어로 번역했습니다. 게다가, 교사들은 연구자들이 제공한 프레임 워크를 기반으로 교실에서 매달 두 개의 저널을 작성하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부록 B 참조 ). 총 96개의 저널이 수집되었습니다. 또한 두 번째, 세 번째 연구원은 어학학원 관리자의 동의를 받아 한 달에 두 번씩 각 교사의 수업을 참관했습니다. 각 관찰에서 연구자들은 각 수업에서 몇 가지 특별한 점을 지적했습니다( 부록 C 참조 ). 본 연구를 위해 총 24번의 관찰이 수행되었습니다. 데이터 분석 본 연구에서는 질적 내용 분석을 실시하였다. 인터뷰, 일지, 관찰 등을 포함한 데이터는 읽기, 코딩, 코드 수정을 통해 분석되었습니다. 공통의 의미를 반영하는 데이터, 단어 문자열, 문장, 심지어 단락까지 하나의 인스턴스로 코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항상 영어 선생님이 되어서는 안 됐고, 때로는 친구, 상담사, 지휘자가 되어야 했고… 교실의 저자이자 학생들이 도움이 필요할 때 신뢰할 수 있는 친구이자 상담자라는 두 가지 코드가 추출되었습니다. 이는 통제하는 부모이자 양육하는 부모로서의 교사의 역할을 보여주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또한 코드는 데이터에서 귀납적으로 나타나는 다양한 주제로 분류되었습니다. 이러한 카테고리와 주제는 Bronfenbrenner( 1993 ) 생태계 모델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 그러나 이 연구의 초점은 마이크로시스템입니다. 다른 세 가지 생태계는 데이터에 의해 존재가 암시되었을 때 조사되었습니다.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백링크 11
천재
조회:21
2024-03-18 14:37:52
대상 표본 사우디의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