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보기
쪽지보내기
H매물정보문자전송부동산모바일광고부동산네트워크부동산투자클럽프랜차이즈부동산테마카페커뮤니티My Page


커뮤니티
제목 대상 표본 다면적 성격 보관하는 교사 일지
참가자들 사우디아라비아 Al-Kharj에 위치한 Prince Sattam Bin Abdulaziz University에 등록된 87명의 학생 중 58명의 남성 EFL 학습자가 귀무 가설을 테스트하기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그 중 29개는 대조반에, 나머지 29개는 실험반에 배치됐다. 참여자는 편의추출방식에 따라 선정되었다. 피험자의 연령 범위는 16~27세였습니다. 예비 영어 시험(PET) 결과, 두 그룹의 일반 영어 능력 수준(중상급)은 거의 동일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교육의 일관성을 보장하기 위해 본 연구에서 두 그룹을 지도한 교사도 동일하였다. 포트폴리오 기반과 비포트폴리오라는 교육 접근 방식이 이들 간의 유일한 차이점이었습니다. 계측 응답자의 숙련도 수준은 PET를 실시하여 확인되었습니다. 대상 표본과 동일한 특성을 공유하는 20명의 학생이 시험 시험에 사용되는 표본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쓰기, 듣기, 읽기, 말하기의 네 가지 주요 언어 능력은 실제 상황에서 가져온 자료를 바탕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본 연구에서는 참가자의 동질성을 보장하기 위해 세 가지 테스트 섹션을 사용했습니다. 작문 섹션은 3파트와 7개 문제로 구성되었으며, 독해 섹션은 5파트와 35개의 독해 문제로 구성되었습니다. 1시간 30분 동안 학생들은 저널, 표지판, 신문의 핵심 아이디어를 이해하고 어휘를 사용하고 구조적 교정을 할 수 있어야 했습니다. 듣기 부분은 완료하는 데 대략 30분이 걸렸으며 25개의 듣기 질문이 포함되었습니다. KR-21 공식을 적용하면 검정의 신뢰도는 .79로 추정되며, 이는 상당한 신뢰도계수로 나타난다. 온라인카지노 성인용품 성인용품 소액결제현금화 강남달토 강남레깅스룸 무료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구글 백링크 11
천재
조회:27
2024-03-20 18:15:04
다면적 성격 보관하는 교사 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