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보기
쪽지보내기
H매물정보문자전송부동산모바일광고부동산네트워크부동산투자클럽프랜차이즈부동산테마카페커뮤니티My Page


커뮤니티
제목 캠페인은 주로 텔레마케팅 인적 자본 투자 연구를 수행
은행이 실시하는 직접 마케팅 캠페인은 주로 텔레마케팅과 인터넷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는 중소기업에 할당된 전체 마케팅 예산의 작은 부분만을 차지합니다. 사용된 각 마케팅 매체의 효과를 평가하려면 비용 효율적인 마케팅 도구의 최상의 조합을 선별하고 선택해야 합니다. 이러한 도구는 금융 문맹을 줄이는 동시에 가능한 모든 통신 채널을 통해 명확하고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해야 합니다[ 33 , 47 , 51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는 다음 네 가지 구성 요소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첫째, 중소기업에 은행의 신뢰성, 평판 및 기업 이미지를 홍보하기 위한 포괄적인 광고 캠페인을 구축합니다. 둘째, 외부 여건 및 내부 사업 전략에 부합하는 신제품 및 수정 제품을 홍보합니다. 셋째, 중소기업에 은행의 정규 활동을 알리기 위해 상설 홍보, 정기 인터뷰 및 미디어 행사에 참여합니다. 마지막으로 직원의 기술과 경영 지식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이는 은행의 금융 상품, 서비스 및 품질에 대한 중소기업의 인식에 가장 큰 인상을 남기기 때문입니다. Claessens와 Laeven[ 16 ]은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새로운 추세가 특히 이집트에서 은행 산업의 역학을 변화시켰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추세에는 세계화, 규제 및 규제 완화, 국내 시장 개방, 소매 금융 개선, 기업 이미지 구축, 새로운 브랜드 출시, 새로운 배송 채널 개설, 그리고 마지막으로 중소기업과의 소규모 연결 추구가 포함됩니다. 고객. 은행 부문의 국제적 추세는 전통적인 거래 수행 수단을 넘어섰습니다. 대부분의 국내 및 국제 금융 부문은 디지털 뱅킹 도구에 의존하고 홍보하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이집트에서 인터넷 뱅킹이 등장하면서 고객 맞춤형 광고 예산을 통해 은행과 중소기업 간의 효과적인 양방향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유지되었습니다. 또한 특히 최근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금융 서비스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하는 중재자 역할을 하는 비금융 기관의 수가 늘어났습니다. 이집트 국립은행인 Banque Misr, 영국의 Monzo Bank Ltd., 터키의 Enpara.com 디지털 은행은 팬데믹 기간 동안 국내 수준에서 서비스를 완전히 디지털화하기 위해 움직였습니다. 고객을 쉽게 응대하고 의사소통할 수 있도록 은행 직원을 교육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은행은 중소기업의 인구통계학적 구조에 적합하도록 금융 서비스를 맞춤화하고 마케팅할 수 있어야 합니다[ 20 , 26 , 37 , 55 ]. 구글 상위노출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성인용품 성인용품 롤 토토 롤 토토 비제이벳 강남달토 강남레깅스룸 11
천재
조회:16
2024-04-03 11:37:05
인적 자본 투자 연구를 수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