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적으로, 탄소세 수입은 탄소 완화 조치뿐만 아니라 사회적 불평등을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CAT의 수익금은 빈곤선 이하의 가구에 보상을 제공하고 나이지리아의 심각한 인프라 접근 격차를 줄이는 데 의미 있는 진전을 이룰 수 있는 통로가 되어 '2030 어젠다' 달성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나이지리아의 실업률도 2021년 9.79%로 2020년 대비 0.07% 상승했고, 2020년 실업률은 9.71%로 2019년 대비 1.18% 상승했다. 2022년에는 실업률이 33% 가까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화석 연료에 탄소세를 도입하면 대체 에너지 산업이 촉진될 것입니다. 후자는 투자, 혁신, 기술의 증가뿐만 아니라 고용 전망의 증가로 이어질 것입니다. 2021년 나이지리아 경제는 2021년에 경험한 1.8% 수축으로 인해 3.6% 성장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경제는 8.3%와 달리 비석유 생산 부문의 공급 측면에서 4.4% 확장으로 뒷받침됩니다. 석유 생산 부문의 위축(%). 비석유 생산 부문 성장은 농업과 서비스 부문에 의해 각각 2.1%, 5.6%로 촉진되었습니다. 최근 정부는 농업에 자금을 조달하고 생활을 개선하기 위해 외부에서 차입을 했습니다. 적절하게 관리된다면 탄소세 기금과 나이지리아의 산업 운영 수준을 고려하면 외부 차입을 제한하고 농업과 같은 비석유 부문을 발전시켜 국내 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탄소세 자금의 일부는 교육 인프라를 개발하고, 기관 연구를 촉진하며, 현재의 3차 교육 신탁 기금 권한을 확대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정책 권고사항
CO 2 배출은 여전히 지구 기후 변화, 인류 건강 및 경제 확장에 큰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나이지리아가 어떻게 탄소 배출을 줄이면서 제조 부문에서 향후 산업 확장을 달성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이 남아 있습니다. 연구를 통해 후속 권장 사항에 도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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